사단법인한국소음진동공학회 The Korean Society for Noise and Vibration Engineering

회원게시판

제목 작성자 작성일
'초고속철도시스템 기술개발' 관련 기술수요조사 한국소음진동공학회 2019-03-12
첨부파일

초고속 철도시스템 기술수요조사 양식.hwp

아래와 같이 한국철도기술연구원에서는 "초고속 철도 시스템 개발사업 기술수요 조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현재 국토교통부는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한국철도기술연구원과 최고 시속 1,200km로 주행하는 신개념 초고속 철도 시스템 개발 사업에 대한 기획과제(2018년 8월~ 2020년 1월)를 추진 중입니다.

 이에 향후 초고속 철도 시스템에 대한 국가 연구개발에 필요한 세부기술 도출을 목적으로 국내 산학연관 전문가 대상으로 기술수요를 조사하고자 합니다.

 본 수요조사를 통해 선정된 기술 내용은 제안자의 초고속 철도 시스템 개발사업 기획 참여와 더불어 이후 실질적인 과제 추진 시 적극 반영될 예정입니다.

 귀하께서 응답하신 내용은 절대 비밀이 보장되오니 바쁘시더라도 귀한 시간 내어 주셔서 이번 기술수요조사에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초고속 철도 시스템 개발사업의 기획・추진에 귀하의 소중한 의견이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2019년 3월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붙임자료]
    1. 초고속 철도 시스템 기술 정의 및 범위(안)
    2. 초고속 철도 시스템 개발사업 수요조사서 양식

[제출 및 문의]
    □ 제출기한 : 2019년 3월 29일(금) 18:00까지
    □ 제출방법 : E-mail 송부(lsyman@krri.re.kr)
    □ 제출문의 : 한국철도기술연구원(Tel:031-460-5881, E-mail:lsyman@krri.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