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한국소음진동공학회 The Korean Society for Noise and Vibration Engineering

회원게시판

제목 작성자 작성일
제62회 3ㆍ1문화상 수상후보자 추천 한국소음진동공학회 2020-07-18
첨부파일
   
 
  
3·1문화상은
숭고한 3·1 정신을 이어 받아 조국의 문화 향상과 산업 발전을 권장하기 위한 공익 포상제도입니다.  1960년 제1회 3·1문화상을 시상한 우리 3·1문화재단은 제62회 3·1문화상 수상 후보자를 추천 받고 있습니다.
 

상의 종류 및 상금
1. 학 술 상 (인문·사회과학 부문, 자연과학 부문)
인문·사회 및 자연과학분야에서 창의성을 발휘하여 연구, 저작, 발표를 계속하고 획기적인 업적을 이룩한 자로 누적된 업적과 최근 5년간의 업적을 감안하여 심사한다.
2. 예 술 상
예술분야에서 다년간 연구, 창작, 발표를 계속한 자로서 그 업적이 획기적으로 탁월한 자.
3. 기 술·공 학 상
신안발명 또는 우수한 기술로서 산업분야에서 획기적인 업적을 이룩한 자로 최근 3년간의 업적으로 심사한다.
4. 상패 및 상금 각 1억 원

수상 자격
수상자는 대한민국 국민과 재외동포로서 다음 각항에 해당하여 그 업적 및 공적이 전문적 심사에 의하여 해당부문에서 탁월하며, 또는 학문과 문화발전에 크게 기여하였다고 인정되어야 한다. 분야별 특성을 고려하여 과거 누적된 업적과 최근 수년간의 업적을 감안하여 결정한다.​​ 
  
제출 기한 : 2020년 9월 10일
※ 기타 자세한 내용 및 양식은 "3ㆍ1문화재단 홈페이지(www.31cf.or.kr)"를 참고바랍니다.